[화보IS] 서강준 "'너도 인간이니?' 남신Ⅲ 역할, 순수한 매력"

박정선 입력 2018. 5. 17. 0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
배우 서강준이 극강의 꽃 미모를 뽐냈다.

서강준은 17일 발행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비현실적일 만큼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줬다.캐주얼한 줄무늬 티셔츠, 반바지와 청바지, 귀여운 양말 등 소년미 넘치는 남친룩을 입은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모공까지 보일 만큼 가까이 클로즈업한 컷은 그의 매력 포인트인 갈색 눈동자와 맑은 피부가 또렷이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서강준은 새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인공지능 로봇 ' 남신Ⅲ' 역할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남신Ⅲ의 매력은 순수함이다. 몸만 커져있는 신생아랄까. 아는 것이라곤 인터넷을 통해 얻은 정보밖에 없고 모든 게 처음인 역할이다"라며 "인격체에 가까운 로봇이기 때문에 감정을 느끼고 그 부분에서 스스로 혼란스러워 한다. 이런 대사도 나온다. “이게 인간들이 말하는 사랑이라는 감정인가?”라고 소개했다.

두 고양이를 키우는 애묘인이기도 한 서강준. "쉬는 날에는 주로 집에서 고양이랑 지낸다. 흔히 고양이가 손이 안 가는 동물이라 생각하는데 아니다. 얘네들도 외로움을 많이 느끼기 때문에 자꾸 유대감과 사랑을 줘야 한다. 얼마 전엔 ‘바리깡’이라고 해야 하나, 그걸 사서 애들 미용도 직접 시켰다"며 "고양이 집사로서 내 점수는 80점 정도"라고 웃었다.

박정선 기자

[단독]\"소통 원활, 분위기 굿\" 밝은 판타지오 연예인들

[단독] '유 아 마이 레이디'..정엽, 30대 회사원과 연애

[초점IS] '전참시' 조사위 조사결과+최승호 사장 해명 불구 '냉담'

[71회 칸] \"환상적, 쇼킹, 걸작\"..'버닝'과 가까워진 황금종려상

[리뷰IS] '이리와 안아줘' 첫방, 소름 끼치는 허준호표 사이코패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