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TV온에어] '더쇼' 여자친구 '밤' 컴백 동시 1위소감 "어버이날 맞아 부모님 감사"

이기은 기자 입력 2018. 05. 08. 19:53

기사 도구 모음

'더쇼'에 컴백한 걸그룹 여자친구가 삽시간에 1위를 거머쥐면서,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을 향한 깊은 감사를 전했다.

8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는 MC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 진행 아래 다양한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한편 MC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은 이날을 마지막으로 MC 자리에서 하차하게 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더쇼 여자친구 밤 러블리즈 UNB 1위 소감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더쇼’에 컴백한 걸그룹 여자친구가 삽시간에 1위를 거머쥐면서,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을 향한 깊은 감사를 전했다.

8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는 MC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 진행 아래 다양한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더쇼초이스 후보로 UNB ‘감각’, 러블리즈 ‘그날의 너’, 여자친구 ‘밤’이 열띤 경합을 벌였다.

음원점수와 음반점수, 동영상 점수와 전문가선호도, 실시간 문자투표 점수 등을 총합한 결과 더쇼초이스는 여자친구가 차지했다.

소원은 “소성진 대표님과 회사 식구분들 감사드린다. 좋은 노래 써주신 작곡가 분들 관심 드린다”라며 회사 관계자와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어버이날인데 이렇게 큰 영광을 얻을 수 있어 감사하고, 저희 여섯 명 멤버 부모님과 세상의 모든 부모님 다 대단한 것 같고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엄지는 “저희 안무 시간에 함께해 주시는 안무 선생님들, 응원해주신 팬 분들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은하는 “버디 고마워”라고 외쳤다.

여자친구는 이날 컴백 무대와 동시에 1위 후보로 떠오르며 ‘대세’ 위엄을 과시했다. 마치 동화 속 스토리텔링과 꽃을 보는 듯한 여자친구 특유의 완성도 높은 무대 퍼포먼스는 여전했다.

여섯 명의 멤버 소원, 은하, 유주, 예린, 신비, 엄지는 서로를 바라보지 않고 뒤돌아 선 도입부에서도 늘 그렇듯 난이도 높은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이밖에 GBB, IN2IT, UNB, 더보이즈, 베리굿하트하트, 스누퍼, 아이아이, 아이즈, 오마이걸 반하나, 임팩트, 헤일로, 형섭X의웅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한편 MC B.A.P 영재, 모모랜드 주이, TRCNG 호현은 이날을 마지막으로 MC 자리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들은 마지막 소감을 전하며, 향후 가수로서 팬들을 다시 찾아뵐 것이라는 약속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MTV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