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측 "세븐틴, 50주년 콘서트 오프닝 게스트 확정"(공식)

뉴스엔 2018. 5. 8. 1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세븐틴이 전설의 가수 조용필의 콘서트에 함께한다.

조용필 측은 5월 8일 오전 뉴스엔에 "세븐틴이 조용필의 데뷔 50주년 콘서트에 오프닝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조용필은 오는 5월 12일 서울 송파구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2018 조용필&위대한 탄생 5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Thanks To You(땡스 투)'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조용필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전설의 가수 조용필의 콘서트에 함께한다.

조용필 측은 5월 8일 오전 뉴스엔에 "세븐틴이 조용필의 데뷔 50주년 콘서트에 오프닝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세븐틴과 조용필은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조용필 특집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세븐틴은 조용필의 히트곡 '단발머리'를 새롭게 편곡,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선보였다. 파죽지세 4연승을 이어가다 3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당시 조용필은 “춤을 잘 추는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노래까지 잘하는 줄은 몰랐다. 너무 깜짝 놀랐고 신선했다”고 호평했다.

조용필은 오는 5월 12일 서울 송파구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2018 조용필&위대한 탄생 5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Thanks To You(땡스 투)'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조용필이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7번째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이은하, 쿠싱증후군 투병 중 11kg 감량 성공 ‘인간승리’[결정적장면]‘동물농장’ 엑소·방탄·워너원 강다니엘까지..★만큼 핫한 반려동물‘PD수첩’ 현응스님 성추행부터 유흥주점-성매매 의혹까지‘그것이 알고싶다’ 신안 염전노예 사건, 비극은 끝나지 않았다(종합)백상 3관왕 ‘비밀의 숲’ 팀 회식, 조승우서 신혜선까지 화기애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