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 정진운경리, 패셔니스타상 수상.."멋진 상 감사하다"

입력 2018. 05. 06. 19:43

기사 도구 모음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 정진운과 경리가 패셔니스타상을 수상했다.

이날 정진운, 경리가 패셔니스타상을 품에 안았다.

이어 "일단 내적, 외적으로 멋지라고 주신 상 같다. 멋진 청년이 되겠다"라며 당찬 소감을 밝혔다.

경리는 "초대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상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나인뮤지스로 몇 년 전에 무대를 했는데 이곳에서 상을 받게 돼 뜻 깊다. 좋은 시간 되셨으면 한다"라는 소감을 털어놓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 정진운, 경리 사진=‘2018 아시아모델어워즈’ 생중계 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 정진운과 경리가 패셔니스타상을 수상했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는 ‘2018 아시아모델어워즈’가 토니안, 김민아, 최유솔의 진행 아래 개최됐다.

이날 정진운, 경리가 패셔니스타상을 품에 안았다.

정진운은 “저보다 멋진 사람이 많아 제가 받아도 될지 모르겠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일단 내적, 외적으로 멋지라고 주신 상 같다. 멋진 청년이 되겠다”라며 당찬 소감을 밝혔다.

경리는 “초대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상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나인뮤지스로 몇 년 전에 무대를 했는데 이곳에서 상을 받게 돼 뜻 깊다. 좋은 시간 되셨으면 한다”라는 소감을 털어놓았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