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뮤직뱅크' 러블리즈 "1위하면 반쪽 화장 지울 것..사장님이 한우 사주길"

입력 2018. 05. 04. 17:57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러블리즈가 1위 후보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러블리즈는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황치열과 함께 인터뷰에 응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러블리즈는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너무 설레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1위 후보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러블리즈는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황치열과 함께 인터뷰에 응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러블리즈는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너무 설레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사장님이 최고급 한우를 사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하는가 하면, "1위를 하게 된다면 반쪽 화장을 지우겠다"고 색다른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끌었다. 황치열 역시 "물구나무 서서 노래를 하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IN2IT, NOIR,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더 로즈, 더보이즈(THE BOYZ), 러블리즈, 마르멜로, 스누퍼, 아이즈(IZ), 여자친구, 유앤비(UNB), 임팩트, 태진아, 강남, 펜타곤, 하이틴(HIGHTEEN), 헤일로, 형섭X의웅, 황치열 등이 출연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