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1

'더쇼' 러블리즈 '그날의 너' 1위 감사 소감 "감사하고 또 감사"

장수민 기자 입력 2018. 05. 02. 01:25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러블리즈가 신곡 '그날의 너'로 컴백 무대 직후 1위를 차지했다.

이날 SBS MTV '더쇼'에서 UNB, 더보이즈와 함께 더 초이스 후보에 오른 러블리즈는 '그날의 너'로 컴백 무대를 꾸민 직후 1위에 호명되는 기쁨을 누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러블리즈 트위터 © News1

(서울=뉴스1) 장수민 기자 = 그룹 러블리즈가 신곡 ‘그날의 너’로 컴백 무대 직후 1위를 차지했다.

1일 오후 러블리즈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러블리즈 1위했다아아아 #러블리너스 의 사랑과 응원의 힘이 더쇼 초이스에까지 닿았습니다 러블리즈 화! 1위했다 후! 언제나 #러블리너스 의 사랑에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럽둥이들을 향한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려요 빠샤빠샤”라는 글과 함께 단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러블리즈 멤버들이 1위를 기념하듯 손가락으로 ‘1’ 표시를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SBS MTV ‘더쇼’에서 UNB, 더보이즈와 함께 더 초이스 후보에 오른 러블리즈는 ‘그날의 너’로 컴백 무대를 꾸민 직후 1위에 호명되는 기쁨을 누렸다.

한편 러블리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의 타이틀곡 ‘그날의 너’는 러블리즈만의 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jjm928@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