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엑스포츠뉴스

더쇼' 러블리즈, 컴백 직후 1위 "활동하며 많은 힘이 될 것"

입력 2018. 05. 01. 19:58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러블리즈가 컴백 직후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한 SBS MTV '더 쇼' 1위 후보에는 UNB의 '감각', 더보이즈의 'Giddy Up', 러블리즈의 '그날의 너'가 올랐다.

1위는 이날 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 러블리즈였다.

러블리즈는 음원과 전문가 선호도, 실시간 문자투표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으면서 컴백 직후 첫 1위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컴백 직후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한 SBS MTV '더 쇼' 1위 후보에는 UNB의 '감각', 더보이즈의 'Giddy Up', 러블리즈의 '그날의 너'가 올랐다. 

1위는 이날 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 러블리즈였다. 러블리즈는 음원과 전문가 선호도, 실시간 문자투표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으면서 컴백 직후 첫 1위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러블리즈는 "컴백무대에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활동하면서 많이 힘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 쇼'에는 더보이즈 영훈과 선우, 김소희가 스페셜MC로 호흡을 맞췄고 K-POP 루키들의 무대가 대거 펼쳐졌다.  14U, GBB, IN2IT, NOIR, UNB, 더보이즈, 러블리즈, 멋진녀석들, 베리굿 하트하트, 스누퍼, 오션, 임팩트, 헤일로, 황인선 등이 무대를 채웠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MTV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