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조용필 팬클럽, 뉴욕 타임스퀘어에 데뷔 50주년 축하 광고 게재

김지하 기자 입력 2018. 05. 01. 07:28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조용필(68)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는 광고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렸다.

광고에는 '조용필! 음악은 그의 삶이었고, 그의 음악은 우리의 삶이 되었다. 당신의 열정을 응원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기타를 연주하는 조용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지난달 7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대로 인근 대형 건물에도 50주년 축하 광고를 걸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조용필 타임스퀘어 광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조용필(68)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는 광고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렸다.

지난달 30일 조용필 팬클럽 연합(이터널리, 미지의 세계, 위대한 탄생)은 "후원금을 모아 광고 비용을 마련했다"라며 광고 게재 사실을 밝혔다

광고에는 '조용필! 음악은 그의 삶이었고, 그의 음악은 우리의 삶이 되었다. 당신의 열정을 응원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기타를 연주하는 조용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지난달 7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대로 인근 대형 건물에도 50주년 축하 광고를 걸었다. 이들은 "50주년 대장정을 앞둔 오빠에게 힘찬 출발의 원동력이 되고, 대중들에게는 가왕의 음악 인생을 통해 자신의 삶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는 내용을 담았다.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조용필은 오는 1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이달 19일 대구 월드컵경기장, 오는 6월2일 광주 월드컵경기장 등지에서 '땡스 투 유' 콘서트 투어를 펼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조용필 팬클럽 연합]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