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런닝맨' 트와이스 나연, 과즙미 '팡팡' 흑발 여신 미모 눈길

온라인이슈팀 입력 2018.04.30. 00:37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의 셀카가 화제다.

28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내 사랑들. 덕분에 웃는담. 가져랏"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나연의 셀카가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 나연은 무결점 백옥 피부에 다홍색 립스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과즙미 넘치는 셀카를 공개했다.

한편 29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나연은 김종국 삼행시에서 폭풍 애교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트와이스 멤버 나연 / 사진=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의 셀카가 화제다.

28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내 사랑들. 덕분에 웃는담. 가져랏”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나연의 셀카가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 나연은 무결점 백옥 피부에 다홍색 립스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과즙미 넘치는 셀카를 공개했다. 그는 짙은 흑발을 풀어헤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팬심을 저격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건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 반칙이에요!” “넘 귀엽다!!” “나연이 엄청 예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29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나연은 김종국 삼행시에서 폭풍 애교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