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한국경제

f(X) 루나, 자작곡 '그런 밤' 오늘 공개..누리꾼 기대감 폭발

강경주 입력 2018. 04. 24. 13:50

기사 도구 모음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f(x) 루나의 새 디지털 싱글이 공개된다.

또한 오는 26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루나의 그런 밤, 루나잇(LUNA's LUNIGHT)'을 생방송, 루나와 듀엣 호흡을 맞춘 양다일이 함께 출연해 '그런밤 (Night Reminiscin')' 라이브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어서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26일 오후 8시 네이버 V 생방송 '루나의 그런 밤, 루나잇'으로 팬들과 소통
사진=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f(x) 루나의 새 디지털 싱글이 공개된다.

루나는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그런 밤’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그런 밤 (Night Reminiscin’)’의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루나와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의 하모니를 만날 수 있는 타이틀 곡 ‘그런 밤 (Night Reminiscin’)’과 루나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원하기 전에 (Falling Out)’ 등 2곡이 수록돼 있다. 주목할 점은 두 곡 모두 루나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 것.

더불어 루나는 24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t Live’(잇라이브) 공식 계정과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에서 생방송되는 SM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의 대표 프로그램 ‘뮤직박스’(Music Gift Box)에 출연, 신곡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6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루나의 그런 밤, 루나잇(LUNA’s LUNIGHT)’을 생방송, 루나와 듀엣 호흡을 맞춘 양다일이 함께 출연해 ‘그런밤 (Night Reminiscin’)’ 라이브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어서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루나의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루나 솔로 앨범내고 긴장하지말아요. 음악 너무 좋은데 응원할게요", "루나 첫 앨범이 좋아서…기다려진다", "지난 앨범도 엄청났는데…이번 것도 기대된다", "보고싶었고 듣고싶었어ㅠㅠ 언제나 응원해 루나야"라며 기대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