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MK스포츠

'김상민 전 의원과 협의 이혼' 김경란 누구?

김나영 입력 2018. 04. 24. 13:06

기사 도구 모음

김상민 전 의원과 이혼한 김경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4일 김경란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MK스포츠에 "김상민 전 국회의원과 성격차이로 올 초 협의 이혼 했다. 몇 주 조정 기간을 가진 후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김경란과 김상민 전 의원은 지난 2014년 7월 교제를 시작해, 이듬해인 2015년 1월6일 서울 중앙침례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김상민 전 의원과 이혼한 김경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4일 김경란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MK스포츠에 “김상민 전 국회의원과 성격차이로 올 초 협의 이혼 했다. 몇 주 조정 기간을 가진 후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김경란과 김상민 전 의원은 지난 2014년 7월 교제를 시작해, 이듬해인 2015년 1월6일 서울 중앙침례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두 사람은 교제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김경란 김상민 협의 이혼 사진=김경란 인스타그램
김경란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2년까지 ‘스펀지’, ‘사랑의 리퀘스트’, ‘생생정보통’ 등을 진행하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프리랜서 선언 이후에는 ‘인생고민 해결SHOW 신세계’, ‘토크 & 시티’,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연애전당포’, ‘백만장자 엘리베이터’, ‘환상속의 그대’, ‘내 몸 사용 설명서’ 등이 출연했다.

또 2004년 KBS 연예대상 신인상, 20011년 제18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TV 진행상, KBS 연예대상 쇼오락 MC부문 여자 우수상, 2012년 보건복지정책홍보 유공자 시상식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