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밤TView] '동상이몽' 노사연♥이무송, 연상연하 커플의 정석

김은혜 기자 입력 2018.04.17. 00:38

노사연♥이무송 커플이 연상연하 커플의 정석다운 면모를 뽐내며 애정을 과시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보라카이로 여행을 떠난 노사연-이무송 커플이 등장했다.

이무송은 노사연에 대해 "우리 연이"라고 부르며 애정을 보였다.

수영이 끝난 후 노사연은 이무송에게 "넌 나의 꿈돌이야"라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은혜 기자]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캡처

노사연♥이무송 커플이 연상연하 커플의 정석다운 면모를 뽐내며 애정을 과시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보라카이로 여행을 떠난 노사연-이무송 커플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야외 레스토랑을 찾았다. 요리를 먹던 중 주위가 갑자기 어두워지자 노사연은 이무송의 이벤트일 것이라 생각해 들뜬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이무송은 "전기가 나간거지 뭐"라는 쿨한 대답을 내놨다.

이에 이무송은 스튜디오에서 "저는 노사연 씨가 이벤트를 하는 줄 알았다. 꼭 남자만 한다는 법 있느냐"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해외 여행이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이무송은 노사연에 대해 "우리 연이"라고 부르며 애정을 보였다. 노사연 역시 "오빠"라고 부르며 애교를 선보였다. 이무송은 이에 대해 "연애 당시에는 (노사연이) 4살 연상이라는 것 때문에 '오빠'라고 부르는 걸 쑥쓰러워 했다. 그래서 '오빠'라고 부르는 목소리가 명확하게 안들어왔다"며 아쉬워했다.

이어 이무송은 "연상연하로 대한민국에 선을 그어놨지, 우리가"라고 말하며 추억을 되새겼다. 특히 '동상이몽' 측은 두 사람의 결혼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노사연은 이무송에게 결혼 이유에 대해 물었다. 두 사람은 서로 상반된 결혼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서로에게 기대고 싶었다고 이야기 한 것. 노사연과 이무송은 "어차피 이번 생은 망했어"라고 말하며 곧바로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한고은은 "선배님 커플의 모습이 꼭 영화 '노트북'을 보는 것 같다"라는 평을 내놔 노사연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다음 날 아침, 두 사람은 풀장에서 수영을 즐겼다. 두 사람은 첫 만남이 수영장이었던 사실을 떠올리며 데이트를 이어갔다. 이무송은 노사연에게 다정하게 수영을 가르쳐주면서도 짓궃은 장난을 쳐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수영이 끝난 후 노사연은 이무송에게 "넌 나의 꿈돌이야"라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김은혜 기자 kimeh@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