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소 첸백시 시우민 티저 공개..신비로운 매력

입력 2018.04.07. 10:35

엑소-첸백시는 금일(7일) 0시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시우민의 티저 이미지와 'EXO-CBX Blooming Days 'Playdate' #XIUMIN'(엑소-첸백시 블루밍 데이즈 '플레이데이트' #시우민)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엑소-첸백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블루밍 데이즈)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각 요일을 모티브로 한 다채로운 장르의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봄의 다양한 감성과 모습을 담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엑소-첸백시(EXO-CBX)가 멤버 시우민의 티저 공개를 끝으로 새롭게 변신한 세 멤버의 티저를 모두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엑소-첸백시는 금일(7일) 0시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시우민의 티저 이미지와 ‘EXO-CBX Blooming Days ‘Playdate’ #XIUMIN’(엑소-첸백시 블루밍 데이즈 ‘플레이데이트’ #시우민)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엑소-첸백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블루밍 데이즈)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각 요일을 모티브로 한 다채로운 장르의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봄의 다양한 감성과 모습을 담았다.

엑소-첸백시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花요일 (Blooming Day)’(화요일)의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첸백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는 10일 음반 발매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