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소-첸백시, 시우민 티저 공개.. 봄 향기 물씬 #Blooming Days #花요일

백아영 입력 2018.04.07. 10:13

엑소-첸백시(EXO-CBX,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멤버 시우민의 티저 공개를 끝으로 새롭게 변신한 세 멤버의 티저를 모두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엑소-첸백시는 금일(7일) 0시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시우민의 티저 이미지와 'EXO-CBX Blooming Days 'Playdate' #XIUMIN'(엑소-첸백시 블루밍 데이즈 '플레이데이트' #시우민)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소-첸백시(EXO-CBX,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멤버 시우민의 티저 공개를 끝으로 새롭게 변신한 세 멤버의 티저를 모두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엑소-첸백시는 금일(7일) 0시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시우민의 티저 이미지와 ‘EXO-CBX Blooming Days ‘Playdate’ #XIUMIN’(엑소-첸백시 블루밍 데이즈 ‘플레이데이트’ #시우민)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엑소-첸백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블루밍 데이즈)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각 요일을 모티브로 한 다채로운 장르의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봄의 다양한 감성과 모습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엑소-첸백시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곡 ‘花요일 (Blooming Day)’(화요일)의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시우민의 티저 공개에 네티즌들은 “시우민과 꽃의 조합이라니.. 환상적”, “예쁨 폭발이다”, “비주얼 충격적.. 요정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소-첸백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Days’는 10일 음반 발매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S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