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공식] '응사' 민도희, '태어나서 처음으로' 출연..깜짝 예능 행보

입력 2018.03.29. 08:20

배우 민도희가 E채널 예능 프로그램 '태어나서 처음으로'에 출연한다.

E채널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인생 선배에게 그 동안 시도해 보지 못한 첫 경험을 선사하고, 이를 통해 성숙해가는 반쪽 어른들의 성장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민도희가 출연하는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공식] ‘응사’ 민도희, ‘태어나서 처음으로’ 출연...깜짝 예능 행보

배우 민도희가 E채널 예능 프로그램 ‘태어나서 처음으로’에 출연한다.

E채널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인생 선배에게 그 동안 시도해 보지 못한 첫 경험을 선사하고, 이를 통해 성숙해가는 반쪽 어른들의 성장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민도희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여수소녀 ‘조윤진’ 역을 맡아 실감나는 연기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엄마’, ‘마녀보감’, ‘란제리 소녀시대’ 외 다수의 드라마와 ‘터널 3D’, ‘은밀한 유혹’, ‘아빠는 딸’ 등의 영화에도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실감나는 캐릭터 표현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최근 영화 ‘아지트’에 이어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까지 연이은 캐스팅 소식을 전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민도희가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 줄 것인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민도희가 출연하는 ‘태어나서 처음으로’는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