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레드벨벳 조이 '위대한유혹자' OST 직접 불렀다 "오늘(27일) 발표"

뉴스엔 입력 2018.03.27. 09:03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박수영)이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OST에 참여했다.

'위대한 유혹자' 측은 3월 27일 "'위대한 유혹자'의 주인공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 테마곡이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위대한 유혹자' OST의 두 번째 주자로 극의 여주인공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걸 그룹 레드벨벳 박수영(조이)이 나서 한층 더 관심을 고조시킨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박수영)이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OST에 참여했다.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박수영 분)의 테마곡 ‘말도 안돼(OMG!! Happing to me)’가 발매되는 것.

‘위대한 유혹자’ 측은 3월 27일 "’위대한 유혹자’의 주인공 박수영이 직접 부른 태희 테마곡이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슈퍼루키 커플’ 우도환(권시현 역)-박수영(은태희 역)의 로맨스가 본격화되면서 올라가는 설렘지수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 가운데 ‘위대한 유혹자’ OST의 두 번째 주자로 극의 여주인공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걸 그룹 레드벨벳 박수영(조이)이 나서 한층 더 관심을 고조시킨다. 박수영이 가창자로 나선 ‘말도 안돼(OMG!! Happing to me)’는 일렉트릭 피아노와 이를 뒷받침하는 재즈 피아노가 조화를 이룬 업템포 스윙 팝으로, 박수영의 예쁜 목소리가 더해져 가슴 설레는 스무 살의 로맨스를 발랄하게 완성한 곡이다.

(사진=MBC '위대한 유혹자'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