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더쇼' 마마무, 1위 차지..음악방송 6관왕 등극

입력 2018. 03. 21. 00:38

기사 도구 모음

마마무가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음악방송 6관왕에 등극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에서는 마마무가 신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모모랜드와 에이프릴을 꺾고 트로피를 안았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 13일 '더쇼'를 시작으로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이어 '더쇼'까지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더쇼’ 마마무 사진=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마마무가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음악방송 6관왕에 등극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에서는 마마무가 신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모모랜드와 에이프릴을 꺾고 트로피를 안았다.

이날 마마무는 스케줄로 인해 1위 발표에는 함께하지 못했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 13일 '더쇼'를 시작으로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 이어 ‘더쇼’까지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했다.

마마무는 '별이 빛나는 밤'으로 음원차트에 이어 음악방송까지 휩쓸며 7연속 히트에 성공, '믿듣맘무'의 저력을 과시했다.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은 라틴 풍의 이국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하여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자연과 시간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짙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마마무는 2018년 포시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멤버들의 재능과 색깔을 더욱 돋보이도록 개별 활동도 시작하며, 상반기에는 휘인, 솔라, 문별의 개별 활동이 예정돼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