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본격연예 한밤' 김형인♥최미예, '진심 100%' 결혼식장 인터뷰 공개

전한슬 입력 2018.03.20. 21:30

'본격연예 한밤' 개그맨 김형인과 아내 최미예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개그맨 김형인의 결혼 현장이 그려졌다.

지난 토요일 개그맨 김형인의 결혼식이 열렸다.

이날 김형인의 결혼식에는 개그맨 박준형과 정종철, 오지헌 등 다양한 개그맨들이 등장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본격연예 한밤’ 개그맨 김형인과 아내 최미예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개그맨 김형인의 결혼 현장이 그려졌다.

지난 토요일 개그맨 김형인의 결혼식이 열렸다. 이날 김형인의 결혼식에는 개그맨 박준형과 정종철, 오지헌 등 다양한 개그맨들이 등장했다.

김형인의 결혼 상대는 아홉 살 연하인 최미예였다. 최미예는 김형인과의 결혼 이유를 묻자 “이미지와 다르게 반전 매력이 있다. 너무 잘해준다. 우리 가족이나 친인척들한테 너무 잘해준다”고 고백했다.

이어 최미예에게 결혼 전부터 김형인의 팬이었냐는 질문이 던져졌다. 이에 김형인은 “(아내는) 양세형 씨 팬이다”라고 대리 답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최미예는 누가 가장 웃기는 개그맨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개그 코드는 이수근 씨가 좋다”고 솔직하게 고백했고, “공통점은 있다. 둘이 키가 비슷하다”고 수습해 웃음을 더했다.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