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텔리뷰] '하트시그널2' 아이유 닮은꼴 임현주 몰표여신 등극..女 출연자 신경전 폭발

이소연 입력 2018.03.17. 08:00

'아이유 닮은꼴'로 지목된 여성 출연자 임현주 씨가 남성들에게 몰표를 받았다.

이날 여성 출연자 중 두 번째로 '아이유 닮은꼴' 임현주 씨가 등장했다.

임현주 씨는 아이유 닮은꼴로 매력적인 눈웃음을 지으며 나타나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세 번째 여성 출연자 송다은은 임현주에게 "싱그러운 느낌이 있다. 상큼하고 풋풋한 매력이 있다"고 칭찬하며 나이가 자신보다 동생일 것이라 추측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하트시그널' 임현주 /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아이유 닮은꼴'로 지목된 여성 출연자 임현주 씨가 남성들에게 몰표를 받았다.

16일 방송된 채널A 연애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2'에서는 종로구 평창동 모처에 위치한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여성 출연자 중 두 번째로 '아이유 닮은꼴' 임현주 씨가 등장했다. 임현주 씨는 아이유 닮은꼴로 매력적인 눈웃음을 지으며 나타나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세 번째 여성 출연자 송다은은 임현주에게 "싱그러운 느낌이 있다. 상큼하고 풋풋한 매력이 있다"고 칭찬하며 나이가 자신보다 동생일 것이라 추측했다.

이후 저녁 식사를 하는 시간에도 임현주 씨는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남자 출연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식탁 위에서는 여성 출연자들 사이에서 은근한 신경전이 오고가 흥미진진함을 배가시켰다.

이후 문자로 첫인상이 좋은 이성에게 투표하는 시간이 다가왔다. 오영주, 임현주는 이규빈을 선택했고, 송다은은 정재호를 선택했다. 하지만 남자들은 임현주에게 몰표를 던졌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