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슈가맨2' 사이버가수 아담+진짜 가수 '세상엔 없는 사랑'무대로 깜짝 등장

김진아 입력 2018.02.25. 23:56

사이버가수 아담의 노래를 부른 가수 박성철 씨가 등장해 '세상엔 없는 사랑'무대를 선보였다.

25일 JTBC '슈가맨2'에선 희열 팀의 슈가맨으로 사이버 가수 아담이 등장해 판정단을 깜짝놀라게 만들었다.

1998년 등장한 국내 최초 사이버가수 아담의 '세상엔 없는 사랑'이 무대를 채운 가운데 당시 사이버 가수 아담의 노래를 했던 진짜 가수 박성철 씨가 뒤이어 등장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김진아 기자] 사이버가수 아담의 노래를 부른 가수 박성철 씨가 등장해 ‘세상엔 없는 사랑’무대를 선보였다. 

25일 JTBC '슈가맨2‘에선 희열 팀의 슈가맨으로 사이버 가수 아담이 등장해 판정단을 깜짝놀라게 만들었다. 

1998년 등장한 국내 최초 사이버가수 아담의 ‘세상엔 없는 사랑’이 무대를 채운 가운데 당시 사이버 가수 아담의 노래를 했던 진짜 가수 박성철 씨가 뒤이어 등장했다. 

그는 “아담 노래를 부른 가수가 제가 맞고 아담의 움직임도 사실은 저의 움직임이다. 모션 캡처라고 해서 많은 칩을 전신에 붙이고 제 움직임을 땄기 때문에 아담은 저의 분신같은 존재다”고 말했다. 이어 박성철 씨는 당시 아담의 목소리가 자신이라고 발설해서는 안된다는 계약조항이 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슈가맨2’ 방송 캡처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