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1

'봄의 남자' 성훈,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강탈 [화보]

황지혜 기자 입력 2018. 02. 23. 10:45 수정 2018. 02. 23. 10:50

기사 도구 모음

성훈이 분위기 있는 봄의 남자로 변신했다.

패션 스타일 매거진 레옹 코리아 (LEON KOREA)는 3월호에서 성훈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성훈은 오토바이에 앉은 채 네이비 컬러,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점퍼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운 봄 패션을 연출했다.

한편 성훈의 화보는 패션 스타일 매거진 레옹 코리아 (LEON KOREA) 3월호와 까르뜨블랑슈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레옹(LEON) © News1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성훈이 분위기 있는 봄의 남자로 변신했다.

패션 스타일 매거진 레옹 코리아 (LEON KOREA)는 3월호에서 성훈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성훈은 오토바이에 앉은 채 네이비 컬러,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점퍼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운 봄 패션을 연출했다.

다른 화보 컷에서 성훈은 뉴트럴 톤이 돋보이는 까르뜨블랑슈의 신상 아이템으로 포멀한 느낌을 고조시켰다. 화보를 본 누리꾼들은 “성훈의 조각 같은 얼굴이 화보다”, “성훈 기럭지 열일하네”, “성훈, 어떤 옷이든 완벽 소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훈의 화보는 패션 스타일 매거진 레옹 코리아 (LEON KOREA) 3월호와 까르뜨블랑슈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wangnom@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