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단독] 문소리, '라이프' 출연확정..조승우X이동욱과 호흡
백지은 입력 2018. 02. 22. 10:03기사 도구 모음
배우 문소리가 JTBC 드라마 '라이프(가제)'에 출연한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문소리는 최근 '라이프' 출연을 확정했다.
1999년 영화 '박하사탕'으로 데뷔한 뒤 '오아시스' '바람난 가족' '하녀' '아가씨' 등 출연작마다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완벽한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인 만큼 '야망의 화신'으로 변신한 그의 연기는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라이프'는 '비밀의 숲'을 집필한 이수연 작가의 신작으로 조승우와 이동욱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문소리가 JTBC 드라마 '라이프(가제)'에 출연한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문소리는 최근 '라이프' 출연을 확정했다. '라이프'는 병원 내 권력다툼을 다루는 의학 드라마다. 문소리는 극중 오세화 역을 맡았다. 오세화는 의사 부모 밑에서 자란 금수저이자 상국대병원 신경외과 센터장이다. 자신의 직업과 능력에 대한 강한 프라이드를 갖고 업계 1인자가 되겠다는 야망에 불타오르는 인물이다.
문소리의 안방복귀는 지난해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1년 만의 일이다. 1999년 영화 '박하사탕'으로 데뷔한 뒤 '오아시스' '바람난 가족' '하녀' '아가씨' 등 출연작마다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완벽한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인 만큼 '야망의 화신'으로 변신한 그의 연기는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라이프'는 '비밀의 숲'을 집필한 이수연 작가의 신작으로 조승우와 이동욱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배우A "필리핀 성폭행, 아내가 종신형 선고받았다"
- "자고 가라" 조민기 성추행 추가 폭로.. 경찰 조사
- '알콜중독 고백' 자두 "결혼 당시 남편 월급 30만원"
- 송중기, 쇼트트랙 그만 둔 이유 "부상과 파벌 싸움"
- '가슴 노출 사고' 파파다키스 "평창 최악의 악몽"
-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 “이상엽♥제시, 연인 됐다..기념일도 챙기는 예쁜 커플”
- 조수미, 1년 호텔비용만 54억?…하룻밤 1500만원 스위트룸 공개
- “김건모, 장지연에 먼저 이혼 요구..폭로 후 이선미 여사 건강 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