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미스터 션샤인' 첫 트레일러 100만뷰 돌파, 김태리 눈빛 통했다

이기은 기자 입력 2018.02.20. 19:23 수정 2018.02.20. 19:31

김은숙 작가의 신작 '미스터 선샤인'이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미스터 선샤인'은 '도깨비-쓸쓸하고 찬란하신(神)', '태양의 후예' 등 흥행신화를 이끈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특히 '미스터 션샤인'은 배우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조우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공개된 트레일러에도 화려한 배우들의 면면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미스터 선샤인 김태리 이병헌 변요한 유연석 조우진 김민정 첫 트레일러 김은숙 작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은숙 작가의 신작 '미스터 선샤인'이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20일 케이블TV tvN 새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의 첫 트레일러가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15일 tvN, 네이버TV 캐스트,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지 5일 만의 놀라운 기록으로 조회수는 총 104만 가량이다.

'미스터 선샤인'은 '도깨비-쓸쓸하고 찬란하신(神)', '태양의 후예' 등 흥행신화를 이끈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

특히 '미스터 션샤인'은 배우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조우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공개된 트레일러에도 화려한 배우들의 면면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트레일러는 영화를 연상케 하는 압도적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김태리의 강단 있는 눈빛 연기가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영상미에 완전히 압도당했다는 호평을 내놓고 있다.

현재 '미스터 션샤인' 측은 7월 첫 방송을 목표로 한창 촬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