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민지영 결혼, 1살 연하 김형균 "너무 좋은 사람이라 그가 아깝다"

입력 2018.01.28. 11:16

배우 민지영(38)이 1살 연하 쇼호스트 김형균과 결혼한다.

민지영은 28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의 축복 속에 김형균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민지영과 김형균은 결혼 이틀 전인 26일 혼인신고를 하고 이미 법적 부부가 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En]배우 민지영(38)이 1살 연하 쇼호스트 김형균과 결혼한다.

민지영 김형균 혼인신고

민지영은 28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의 축복 속에 김형균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약 2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앞서 인터뷰에서 민지영은 “예비신랑과는 운명적으로 만났다. 너무 좋은 사람이라 제 남자친구가 아깝다. 1세 연하지만 듬직한 오빠 같기도 하다”고 밝힌 바 있다.

민지영과 김형균은 결혼 이틀 전인 26일 혼인신고를 하고 이미 법적 부부가 됐다.

민지영은 이를 SNS로 알리며 “10년 동안 ‘사랑과전쟁’을 통해 얻은 무언의 두려움으로 결혼하고 일년쯤 지나서 혼인신고를 하자고 했고, 저의 예비신랑은 아니, 이제는 정말 제 신랑 남편이 된 이 사람은 상견례를 마치자마자 어린아이처럼 혼인신고부터 먼저 하자며 투정을 부려왔었답니다. 저를 정말 사랑 하나 봅니다. 아님 하루 빨리 소유하고 싶었나봐요”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민지영은 KBS2 드라마 ‘사랑과 전쟁’의 ‘국민 불륜녀’로 알려져 있다. 김형균은 현재 롯데 홈쇼핑을 대표하는 쇼호스트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몸짱 쇼호스트’로도 유명하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