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1

[N이슈]셀럽파이브, 오늘 음원 공개..MV 동시 오픈

황미현 기자 입력 2018.01.24. 08:24

개그우먼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24일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셀럽파이브는 24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오픈한다.

셀럽파이브는 '쇼챔피언' 1회 출연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무리할 예정이었으나 큰 관심 덕에 음원까지 출시하게 됐다.

관계자는 뉴스1에 "셀럽파이브가 음원 공개는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제작, 음원과 함꼐 대중에 공개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덕에 여기까지 왔다. 기대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News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개그우먼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24일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셀럽파이브는 24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오픈한다. 셀럽파이브는 '쇼챔피언' 1회 출연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무리할 예정이었으나 큰 관심 덕에 음원까지 출시하게 됐다.

관계자는 뉴스1에 "셀럽파이브가 음원 공개는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제작, 음원과 함꼐 대중에 공개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덕에 여기까지 왔다. 기대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셀럽파이브는 지난 17일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출연 후 관심이 급상승, 각종 행사 및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셀럽파이브는 일본 유명 댄스팀인 TDC에서 모티브를 얻어 결성된 국내 개그우먼 걸그룹으로, 복고풍 댄스로 웃음 가득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팀이다.

셀럽파이브는 데뷔 전 일본 팀 TDC 측과 만나 저작권 문제 등을 깔끔히 정리하는 것은 물론 김신영이 한국어로 가사를 새로 썼다. TDC에 모티브를 얻어 활동하는만큼 불필요한 잡음을 없애기 위한 조치였다.

셀럽파이브는 2월 7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정식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hmh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