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김은애 기자] 블랙핑크가 태국에 도착했다.
20일 오후 공개된 네이버 V라이브 '블핑하우스' 3회에선 블랙핑크가 태국으로 첫 휴가를 떠나게 됐다.
블랙핑크가 태국에 도착하자 공항 일대는 마비가 됐다. 수많은 현지 팬들이 몰려온 것. 팬들은 블랙핑크 멤버들의 이름을 외치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블랙핑크 역시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지수와 제니는 '범죄도시' 장첸 성대모사를 하며 기뻐했다. 로제도 "여행을 와서 너무 행복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리사는 고향에 온 만큼 제일 즐거워했다. 리사는 가이드로 활약하며 멤버들에게 맛집을 소개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OSEN 주요 뉴스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하정우 측 "신인배우 문유강, 5촌 조카 맞다..사촌 누나 아들"
- 2위 경찰, 택시 접촉사고 낸 BTS 정국 기소의견 '송치'
- 3위방통심의위, '미우새' 김종국 간접광고 법정제재 전체회의 상정
- 4위'불타는 청춘' 유경아, 중2 아들→갑상샘암 투병 고백
- 5위TS 측 "단전·단수 문제된 슬리피 집, 숙소 아닌 개인거주지..본인이 내야할 돈"
- 6위 정범균, 트로트가수 '유산균' 데뷔 "개그·가수 선배 유산슬에 감사"(인터뷰)
- 7위슬리피, TS 주장 또 반박 "단전·단수·도시가스 중단 경고 수시로 받았다"
- 8위강용석, 김건모 '성폭행 혐의' 고소→추가 폭로 예고..진실공방ing
- 9위 유산슬, SBS '영재발굴단' 출연..마지막회 빛낸다
- 10위'동상이몽2' 이윤지, 유산만 세 번.."산부인과 가기까지 시간 걸렸다"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