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텐아시아

'엠카' 인피니트 1위 "인스피릿 사랑해, 성열 보고있나?" (종합)

손예지 입력 2018. 01. 18. 19:39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인피니트가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최근 발표한 신곡 'Tell Me'로 '엠카운트다운' 1월 셋째주 차트 1위에 올랐다.

인피니트는 수상 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인피니트와 오마이걸을 비롯해 블락비, 모모랜드, 조권, MXM, 엔플라잉, TRCNG, 크리샤츄, 김영근이 이날 '엠카운트다운' TOP10을 차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그룹 인피니트가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최근 발표한 신곡 ‘Tell Me’로 ‘엠카운트다운’ 1월 셋째주 차트 1위에 올랐다.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이 뒤이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인피니트는 수상 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또 팬클럽 인스피릿을 언급하며 “사랑한다”고 외쳤다. 이어 생방송에 불참한 성열에게 “보고 있나?”라고 물으며 각별한 멤버 사랑을 보였다.

인피니트와 오마이걸을 비롯해 블락비, 모모랜드, 조권, MXM, 엔플라잉, TRCNG, 크리샤츄, 김영근이 이날 ‘엠카운트다운’ TOP10을 차지했다. 또 장우영, 선미, 청하, JBJ 등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