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정준영 '배그' 프로게이머로 깜짝 데뷔..'팀콩두' 입단

지동현 입력 2018.01.18. 11:45

가수 정준영이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로 '팀콩두'에 깜짝 입단했다.

정준영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준영이 지난 17일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콩두'와 입단식을 갖고 정식 프로게이머로 팀에 합류했다. 새로운 도전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준영 공식 트위터

가수 정준영이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로 ‘팀콩두’에 깜짝 입단했다.

정준영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준영이 지난 17일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콩두’와 입단식을 갖고 정식 프로게이머로 팀에 합류했다. 새로운 도전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팀콩두’도 트위터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면서 “앞으로 기존 팀콩두 배틀그라운드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성장할 정준영 선수를 향한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 #깜짝발표 #팀콩두_프로게이머_정준영 #게임실력까지_갖춘_그는_대체”라고 글을 올렸다.

정준영은 이로써 기존 프로게이머 선수들과 동일하게 체계화된 코칭 시스템, 콘텐트 제작 등을 지원받게 된다. ‘팀콩두’는 정준영의 높은 게임 이해도 및 실력, 게이머를 향한 열정 등 프로게이머로서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고 팀 입단을 결정했다고 알려졌다.

대표적인 연예계 게임광인 정준영은 과거 방송에서 PC방처럼 꾸며진 방에서 게임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팀콩두 트위터

지동현 인턴기자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