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저글러스' 최다니엘, 쇼핑 욕구 유발 셔츠 핏 '남심 저격'

전수미 기자 입력 2018.01.18. 09:45 수정 2018.01.18. 11:07

배우 최다니엘의 시크한 셔츠핏이 화제이다.

최근 최다니엘은 인기리에 상영되고 있는 KBS2 드라마 '저글러스'에 출연, 시크한 매력으로 많은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다니엘은 심플한 슬림핏 셔츠로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 무심한 듯 멋스러운 분위기의 드레스 셔츠를 이너로 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지적인 매력을 완성시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enews24 전수미 기자]

배우 최다니엘의 시크한 셔츠핏이 화제이다.

최근 최다니엘은 인기리에 상영되고 있는 KBS2 드라마 ‘저글러스’에 출연, 시크한 매력으로 많은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비서 역을 맡은 백진희와 알콩달콩 스릴있는 사내 연애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는 오피스 드라마 ‘저글러스’는 막힘 없는 전개로 절정을 달리고 있다.

저글러스 최다니엘, 쇼핑 욕구 유발 셔츠 핏 남심 저격

최다니엘은 극 중 훤칠한 키와 복싱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으로 완벽한 수트핏을 완성하였으며, 매 회 지적인 매력과 시크한 매력을 넘나들며 여심 저격은 물론 남자들의 워너비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최다니엘은 심플한 슬림핏 셔츠로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 무심한 듯 멋스러운 분위기의 드레스 셔츠를 이너로 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지적인 매력을 완성시켰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단색 드레스 셔츠의 단점을 충분히 보완하였으며, 보다 선명한 컬러감의 넥타이를 매치하여 젠틀한 매력의 수트룩을 선보였다.

방송 속 최다니엘처럼 수트와 함께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의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보다 가벼운 세미 수트와 함께 매치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기에 활용도가 높은 셔츠 아이템.

한편 최다니엘은 최근 인기리에 상영되고 있는 저글러스에 출연, 매주 월화 오후 10시 KBS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2 ‘저글러스’ 캡쳐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