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선미 신곡 '주인공'은 '가시나'의 프리퀄, 뮤비 촬영 스틸컷 공개

김한길 기자 입력 2018.01.17. 15:09

가수 선미가 신곡 '주인공(Heroine)'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컷을 선공개했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의 신곡 '주인공'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선미 주인공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선미가 신곡 ‘주인공(Heroine)’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컷을 선공개했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의 신곡 ‘주인공’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정에 없이 선공개된 MV 촬영 현장 스틸컷에는 선미가 한 남자에 안겨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스틸컷에는 지난해 8월 발표한 ‘가시나’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클래식카가 함께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클래식카는 ‘가시나’의 프리퀄(Prequel)인 이번 싱글 ‘주인공’을 서로 연결하는 장치로서 사용됐다. 신곡 ‘주인공’은 안타까운 이별을 받아들여야 했던 ‘가시나’ 속의 여자가 왜 혼란과 분노에 빠질 수 밖에 없었는지에 대한 이야기, 즉 ‘가시나 비긴즈’에 해당되는 스토리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두 곡을 관통하는 이야기를 선미가 어떻게 표현해낼지에 대해 관심과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풀 문(Full Moon)’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 8월 발표한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포함 음악방송 5관왕에 오르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선미는 오는 18일 저녁 6시에 신곡 ‘주인공’ 발매와 동시에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선미|주인공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