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저글러스' 최다니엘, 러블리 카리스마

김지현 입력 2018.01.15. 08:57

배우 최다니엘이 자체발광 심쿵 눈빛을 뿜어냈다.

KBS2 TV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 (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이하 '저글러스')에서 매력폭발 '남치원' 역으로 열연하며 로코킹으로 우뚝 선 배우 최다니엘이 '눈빛 어택'을 선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자체발광 심쿵 눈빛을 뿜어냈다.

KBS2 TV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 (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이하 ‘저글러스’)에서 매력폭발 '남치원' 역으로 열연하며 로코킹으로 우뚝 선 배우 최다니엘이 ‘눈빛 어택’을 선보였다.

드라마 ‘저글러스’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연기내공을 여과없이 드러내며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는 최다니엘이 보기만 해도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그윽한 눈빛으로 주변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으며 또한 카메라를 향해 장난끼 섞인 표정과 브이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그의 전매특허 반달 눈웃음까지 선보이며 모든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에서 최다니엘은 백진희와 알콩달콩한 로맨스부터 이원근과 훈훈함이 넘치는 브로맨스까지 막강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는 가운데, 얼마 남지 않은 회차 동안 어떤 전개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KB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