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소녀시대 유리, 레이든과 컬래버레이션 'Always Find You'

이주희 입력 2018.01.11. 15:00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와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유리와 레이든의 컬래버레이션 곡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소녀시대 유리가 컬래버레이션을 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와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유리와 레이든의 컬래버레이션 곡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Always Find You’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과 피처링에 참여한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다.

지난해 12월 22일 아시아 대표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ULTRA KOREA, UMF KOREA)’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울트라 코리아 2017 애프터 무비에 삽입돼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주희 기자 leejh@hankookilbo.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