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오마이걸 '비밀정원' 차트 강타 "실감 잘 안 나지만 감사하고 기뻐요"

김지하 기자 입력 2018.01.10. 12:11

그룹 오마이걸이 '비밀정원'으로 주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비밀정원'을 발매한 오마이걸은 앨범명과 같은 타이틀곡 '비밀정원'으로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올레뮤직, 멜론 등 주요 차트 10위권 내 이름을 올리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마이걸 비밀정원 차트 순항 소감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비밀정원'으로 주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오마이걸(효정 승희 미미 유아 비니 지호 아린)은 10일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컴백한 앨범이라 걱정 반 설렘 반이었는데 더 많은 분들께서 저희의 음악을 사랑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직 실감은 잘 안 나지만 활동 처음부터 좋게 시작하는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고 기뻐요"라며 "앞으로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이 긍정적인 에너지 많이 보여드릴게요!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비밀정원'을 발매한 오마이걸은 앨범명과 같은 타이틀곡 '비밀정원'으로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올레뮤직, 멜론 등 주요 차트 10위권 내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일부 차트에서는 1위에 오르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오마이걸의 컴백은 지난해 4월 낸 미니앨범 '컬러링 북'(COLORING BOOK) 이후 9개월여만이다. 오마이걸은 '비밀정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