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투데이

[텔리뷰] '윤식당2' 박서준, 정유미 챙기는 매너남 "누나 조심해"

이채윤 입력 2018. 01. 06. 07:50

기사 도구 모음

'윤식당2' 박서준이 매너남의 면모를 드러냈다.

5일 방송된 tvN '윤식당' 첫 방송에서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가라치코에서 윤식당 2호점 오픈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서준은 앞치마를 매지 않고 일하는 정유미에게 "누나 이거 하셔야죠"라며 앞치마를 건넸다.

이어 정유미가 앞치마를 매고 "이거 된 건가?"라고 말하자, 박서준은 "해줄게요"라고 말하며 직접 정유미의 앞치마 끈을 매줬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윤식당2' 정유미 박서준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윤식당2' 박서준이 매너남의 면모를 드러냈다.

5일 방송된 tvN '윤식당' 첫 방송에서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가라치코에서 윤식당 2호점 오픈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서준은 앞치마를 매지 않고 일하는 정유미에게 "누나 이거 하셔야죠"라며 앞치마를 건넸다. 이어 정유미가 앞치마를 매고 "이거 된 건가?"라고 말하자, 박서준은 "해줄게요"라고 말하며 직접 정유미의 앞치마 끈을 매줬다.

이어 정유미가 불앞에서 채소를 볶자 "누나 뒤에 조심해"라고 말하며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