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텐아시아

오션(5tion), 감성 발라드 '돌아와줘요' 발매..1년여 만의 신곡

윤준필 입력 2018.01.05. 15:04

4인조 감성 보컬 오션(5tion)이 새로운 싱글 '돌아와줘요'을 발표했다.

오션이 5일 새롭게 발표한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돌아와줘요'는 멤버 렌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타이틀 곡 '돌아와줘요'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 맨해튼 브루클린에서 촬영해 높은 영상미를 뽐내고 있다.

오션은 지난해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마이 발렌틴(My Valentine)'으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오리콘 종합차트 10위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오션 / 사진제공=JT Corea 엔터테인먼트

4인조 감성 보컬 오션(5tion)이 새로운 싱글 ‘돌아와줘요’을 발표했다.

오션이 5일 새롭게 발표한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돌아와줘요’는 멤버 렌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떠나보낸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돌아올 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돌아와 주길 바라는 가슴속의 간절함을 표현한 감성적인 R&B 발라드 곡이다.

타이틀 곡 ‘돌아와줘요’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 맨해튼 브루클린에서 촬영해 높은 영상미를 뽐내고 있다. 뉴욕을 배경으로 세련되고 성숙한 멤버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오션은 지난해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마이 발렌틴(My Valentine)’으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오리콘 종합차트 10위에 올랐다. 일본에서 진행한 대규모 공연은 1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