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단독] '그런거야~' 개그맨 김형인, 9세 연하 연인과 3월♥결혼
박현택 입력 2018. 01. 03. 16:09 수정 2018. 01. 03. 18:03기사 도구 모음
개그맨 김형인이 결혼한다.
김형인은 2018년 3월 서울 모처에서 9세 연하의 미용업계 종사자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이에대해 김형인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이제 고향집에 내려갈때 마음이 한결 편할 것 같다"고 웃었다.
김형인은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 개그맨 김형인이 결혼한다.
김형인은 2018년 3월 서울 모처에서 9세 연하의 미용업계 종사자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이에대해 김형인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이제 고향집에 내려갈때 마음이 한결 편할 것 같다"고 웃었다. 이어 그는 "중대한 결정을 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응원의 말씀 주셨으면 한다"고 인사했다.
김형인은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런거야~"라는 유행어로도 대중에게 익숙한 그는 '웃찾사',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송중기♥송혜교 100억대 신혼집, 아쉬움 토로한 이유
- '암투병' 진성 "목 아파 병원 갔더니 혈액암 판정"
- 배용준♥박수진, 사랑스런 내기 골프 "공 넣으면.."
- 성추행 주장 女배우 "제가 죽으면 해결될까요" 눈물
- "낸시랭 남편, 성폭행 12년 복역-전자발찌 착용중"
- 故 경동호 사망하고 모친도 6시간 만에 세상 떠나…“아들 외롭지 말라고..”
- 최준용 "2년만에 이혼…한 해 4억 벌었는데 통장에 돈이 없더라"('동치미')[종합]
- 유아인, 폭설에 1억대 외제차 타이어 펑크 "죽음의 문턱에서 날 살려"[in스타★]
- 현영 "시댁 대부분 서울대 출신…연예인 며느리에 당황"
- 문세윤, 연정훈의 ♥한가인 일화에 의심 “2만 원 때문에 소리 질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