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크나큰 박승준X방탄소년단 진, 훈훈한 우정 셀카

뉴스엔 입력 2017.12.01. 16:05

그룹 크나큰 멤버 박승준이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승준은 최근 크나큰 공식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YNB 박승준 입니다!! 여러분 날씨가 정말 추워요! 항상 따뜻하게 입으시구 감기조심하세요!"라는 안부 인사를 했다.

또 늘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감사 인사와 함께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함께 찍은 셀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크나큰 멤버 박승준이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승준은 최근 크나큰 공식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YNB 박승준 입니다!! 여러분 날씨가 정말 추워요! 항상 따뜻하게 입으시구 감기조심하세요!"라는 안부 인사를 했다. 또 늘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박승준 그리고 정인성, 오희준. 크나큰 많이 사랑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세요!"라며 함께 출연 중인 정인성, 오희준의 응원도 잊지 않았다.

감사 인사와 함께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함께 찍은 셀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박승준은 진과 함께 식사를 한 후 편안한 모습이다. 그는 "석진이 형 회 잘 먹었어요. 알러뷰" 라는 귀여운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박승준은 '믹스나인'에 출연 중이다.

(사진=크나큰 공식 SNS)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