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길건 '보그맘' OST 참여, 사랑의 메시지 전한다

김지하 기자 입력 2017. 11. 24. 15:00

기사 도구 모음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보그맘 OST 길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길건이 드라마 OST를 통해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길건이 부른 MBC 금요 예능드라마 '보그맘'(극본 박은정 연출 선혜윤)의 OST '러브 이스 러브'(Love is love)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러브 이스 러브'는 브리티시 팝에 기반을 두고 만들어진 곡이다.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세련된 피아노 연주와 말하듯이 속삭이는 길건의 보이스가 하나가 되어 곡은 시작된다.

길건의 보컬 사이사이는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이 채워주며 후렴구의 반복되는 테마를 풍부한 코러스 라인이 감싸주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듯이 부르는 길건의 세련된 창법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이 곡은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 이진실이 공동작업을 통해 완성했다. 이들이 속해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는 최근 엠넷 ‘더마스터’에서 가수 최백호의 프로듀서로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04년 댄스 가수로 데뷔한 데뷔한 길건은 '여왕개미' '흔들어봐' 등의 곡으로 팬들의 인기를 모은 가운데 지난해 8년만에 발표한 '#내 아래'를 통해 댄싱퀸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4월 드라마 '완벽한 아내' OST 참여 이후 '보그맘'을 통해 감성짙은 팝발라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보그맘'은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분)의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 보그맘(박한별)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유치원에 입성해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