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부인 김수미 '동안 메이크업' 꿀팁 대방출

디지털이슈팀 기자 2017. 11. 18.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앤

다이나믹 듀오 멤버인 래퍼 개코(36)의 부인 김수미씨가 방송에 출연해 ‘동안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했다.

16일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한 ‘마마랜드’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김수미는 환절기 피부 기초케어 과정을 보여줬다. 립 제품을 블러셔로 사용하는 등 ‘동안 메이크업’ 팁도 전했다.

또 김수미는 자신의 평소 스타일을 설명하며 흰 티에 청바지 같은 기본적인 캐주얼 아이템을 즐겨입는다고 했다. 그러면서 화려한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며 자신이 아끼는 귀걸이들을 소개했다.

지난 2011년 개코와 결혼한 김수미는 코스메틱 브랜드 CEO로 일하고 있다. 그는 24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지닌 ‘인스타그램 스타’다.

‘마마랜드’는 요즘 엄마들이 꿈꾸고, 닮고 싶어하는 워너비 엄마 스타들의 일상을 보 여주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패션앤에서 방송한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