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고1때 만났다" 송혜교·옥주현·이진, 20년 우정의 값어치

이기은 기자 입력 2017.11.10. 09:37

배우 송혜교가 걸그룹 핑클 출신 옥주현, 이진과의 수 십 년 지기 우정을 과시했다.

송혜교는 "고 1때 처음 만났는데. 시간이 빠르다. 20년 우정. 고마워, 사랑해"라는 글로 친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시했다.

앞서 지난달 31일 송혜교와 송중기는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옥주현은 축가를 불렀으며, 미국에서 결혼생활을 영위 중인 이진 또한 귀국해 송혜교의 결혼을 축하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송혜교 송중기 옥주현 이진 결혼식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송혜교가 걸그룹 핑클 출신 옥주현, 이진과의 수 십 년 지기 우정을 과시했다.

송혜교는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중기와의 결혼식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 이진, 옥주현의 모습이 담겼다. 송혜교를 둘러싼 두 사람의 모습에서 진한 우정이 느껴진다.

송혜교는 "고 1때 처음 만났는데. 시간이 빠르다. 20년 우정. 고마워, 사랑해"라는 글로 친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시했다.

앞서 지난달 31일 송혜교와 송중기는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옥주현은 축가를 불렀으며, 미국에서 결혼생활을 영위 중인 이진 또한 귀국해 송혜교의 결혼을 축하했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지난 해 방송된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으로 발전하며 결혼에 골인했다. 현재 두 사람은 신혼여행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송혜교 인스타그램]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