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공식입장] '쇼미6' 우원재, AOMG 영입 확정..11월 2일 신곡발표

입력 2017.10.31. 07:09 수정 2017.10.31. 09:23

Mnet '쇼미더머니6'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던 래퍼 우원재가 AOMG와 손을 잡았다.

AOMG 측은 지난 30일 밤 공식 SNS를 통해 우원재의 영상을 게재하며 영입소식을 알렸다.

우원재는 '쇼미더머니6'에서 행주, 넉살에 이어 죄종 3위를 차지한 래퍼.

AOMG에는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프로듀서 차차 말론, 그레이, 로꼬, 엘로, 후디, DJ펌킨, DJ 웨건 등이 속해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은애 기자] Mnet '쇼미더머니6'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던 래퍼 우원재가 AOMG와 손을 잡았다. 11월 2일 신곡도 발매할 예정.

AOMG 측은 지난 30일 밤 공식 SNS를 통해 우원재의 영상을 게재하며 영입소식을 알렸다.

영상 속에선 우원재가 소속사 스태프와 함께 신곡작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가 진지하게 작업실을 고르는 모습이 인상적.

이와 함께 11월 2일이라는 문구도 흘러나와 새 앨범발표 날짜임을 암시하고 있다.

우원재는 ‘쇼미더머니6’에서 행주, 넉살에 이어 죄종 3위를 차지한 래퍼. 처음부터 타 래퍼들과는 차별화된 매력과 실력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AOMG에는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프로듀서 차차 말론, 그레이, 로꼬, 엘로, 후디, DJ펌킨, DJ 웨건 등이 속해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AOMG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