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세계일보

"너무 닮았어" 도플갱어★..'오지은·박하나' '이엘리야·이태임'

한누리 입력 2017. 10. 11. 11:05 수정 2017. 10. 12. 13:16

기사 도구 모음

너무 닮은 외모로 DNA가 궁금한 연예계 도플갱어 스타들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오지은과 박하나, 이엘리야와 이태임, 김고은과 이수지, 오정세과 이재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하나와 오지은은 쌍둥이 같은 닮은꼴 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배우 이엘리야와 이태임도 '붕어빵' 외모로 유명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너무 닮은 외모로 DNA가 궁금한 연예계 도플갱어 스타들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오지은과 박하나, 이엘리야와 이태임, 김고은과 이수지, 오정세과 이재원다. 

이들은 서로의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고, 서로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박하나 인스타그램

11일 깜짝 결혼 발표로 주목을 받고 있는 탤런트 오지은(사진 오른쪽)은 박하나(사진 왼쪽)와 친자매 같은 외모로 유명하다.

박하나는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만났습니다! 서로 보자마자 하하호호"라는 글과 함께 오지은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서로의 존재를 알고 있었기에. 선배님 늘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하나와 오지은은 쌍둥이 같은 닮은꼴 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붕어빵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이엘리야(왼쪽)와 이태임(오른쪽). 사진=WS엔터테인먼트, 세계일보 자료사진

배우 이엘리야와 이태임도 ‘붕어빵’ 외모로 유명하다. 이엘리야와 이태임은 웃을 때 반달이 되는 눈웃음과 입모양이 똑닮았다. 여기에 긴 생머리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도플갱어'가 아니냐는 반응까지 얻었다.
이엘리야는 데뷔 후 일명 '리틀 이태임'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엘리야는 이에 대해 'eNEWS'와의 90초 인터뷰에서 "아름답고 몸매도 좋으신 분들을 떠올려 주셔서 신기하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tvN '명단공개 2017'

tvN '명단공개 2017'에서 김고은(사진 아래 왼쪽)의 닮은꼴로 이수지(사진 아래 오른쪽)가 꼽혔다. 이수지와 김고은은 하얀 도자기 피부, 쌍커풀 없는 눈매까지 묘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tvN '도깨비'에서 김고은과 함께 출연한 유인나 역시 두 사람이 닮은꼴이라고 인정했다고. 이수지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김고은을 패러디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왼쪽 부터) MBC '개과천선'에 출연한 오정세와 SBS ’닥터이방인’에 출연한 이재원의 모습 사진=MBC, SBS 방송화면 캡처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오정세와 이재원도 붕어빵 외모로 유명하다. 이재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선균 선배가 ‘오정세랑 말하는 것이랑 눈 깜빡이는 것까지 똑같다’라고 말씀하셨다”라며 “나중에 형제나 쌍둥이 역할을 꼭 함께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뉴스팀 han6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