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공식] 김현중 측 "앨범 시기 미정..배우 복귀 계획 無"

정유진 기자 입력 2017.09.22. 16:14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22일 뉴스1에 "김현중이 12월 콘서트를 연다. 앨범을 준비 중이지만 발매 시기가 결정되지는 않았다"며 "일본에서 모객이 먼저 시작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현중의 배우 복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배우로 활동할) 계획에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키이스트는 이날 김현중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일 '김현중 콘서트 in 서울(가제)'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1 DB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22일 뉴스1에 "김현중이 12월 콘서트를 연다. 앨범을 준비 중이지만 발매 시기가 결정되지는 않았다"며 "일본에서 모객이 먼저 시작됐다"고 밝혔다. 사실상 가수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것.

관계자는 김현중의 배우 복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배우로 활동할) 계획에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키이스트는 이날 김현중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일 '김현중 콘서트 in 서울(가제)'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현중 콘서트 in 서울'은 오는 2일 오후 6시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eujenej@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