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한국경제

샤크라 출신 이은, 지난해 이혼?..올해 골프행사 참석 안해

김나정 입력 2017. 09. 13. 16:54 수정 2017. 09. 13. 16:56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이 프로골퍼 권씨와 지난해 말 이혼했다.

12일 한 매체는 이은이 최근 부부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보도했지만 지난해 이미 합의 이혼에 이른 것으로 전해진다.

이은은 아일랜드 리조트 홍보 실장으로 지난해 6월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아일랜드CC에서 열리는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에 참석해 경기를 관람했다.

법조계 관계자는 "이은이 권씨와 지난해 말 협의 이혼을 했다"며 "세 아이의 양육권은 권씨에게 돌아갔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샤크라 이은 이혼


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이 프로골퍼 권씨와 지난해 말 이혼했다. 

12일 한 매체는 이은이 최근 부부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보도했지만 지난해 이미 합의 이혼에 이른 것으로 전해진다. 

2000년 샤크라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은은 2006년 해체 수순을 밟았다. 이후 2009년 프로골퍼 권씨를 만나 결혼했고, 세 자녀를 낳았다. 

그의 전 시아버지는 아일랜드 리조트 그룹의 권오영 회장이다. 결혼 후 모든 활동을 중단했던 이은은 2014년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대저택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은은 아일랜드 리조트 홍보 실장으로 지난해 6월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아일랜드CC에서 열리는 '2016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에 참석해 경기를 관람했다. 하지만 올해 열린 경기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법조계 관계자는 "이은이 권씨와 지난해 말 협의 이혼을 했다"며 "세 아이의 양육권은 권씨에게 돌아갔다"고 전했다. 재산 분할 내용과 구체적인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알리지 않았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