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뉴스

비글미 뿜뿜..박은빈, '청춘시대2' 비하인드

김현록 기자 입력 2017. 08. 30. 09:02

기사 도구 모음

박은빈의 비글미가 통했다.

30일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귀엽게 하트 모양의 손동작을 하거나, 토끼 모양의 인형을 들고 카메라와 아이 컨택하고 있다.

박은빈은 '청춘시대2'에서 음담패설과 음주가무에 능한 대학생이자 벨에포크 하우스메이트들의 수호천사 송지원 역을 맡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박은빈의 비글미가 통했다.

30일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귀엽게 하트 모양의 손동작을 하거나, 토끼 모양의 인형을 들고 카메라와 아이 컨택하고 있다. 박은빈만의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모습이다.

박은빈은 '청춘시대2'에서 음담패설과 음주가무에 능한 대학생이자 벨에포크 하우스메이트들의 수호천사 송지원 역을 맡았다. 지난 방송 분에서 송지원은 1년이 지나도 건재한 독보적인 캐릭터의 힘과 더불어 더욱 견고해진 하우스메이트들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박은빈은 송지원 역을 소화하는데 헤어, 의상 등 스타일링은 물론 연기 톤까지 캐릭터와 안성맞춤 된 모습으로 극의 화제성을 이끄는 데 일조했다는 평이다.

한편 방송을 앞둔 '청춘시대2' 3화에서는 청춘시대 1년 후 하우스메이트들의 삶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