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서울경제

'이불밖은 위험해' 강다니엘, 라면 꿀팁 "식초 한 방울" 먹는 모습도 '경건'

장주영 기자 입력 2017. 08. 28. 14:10

기사 도구 모음

'이불밖은 위험해' 강다니엘이 음식을 대하는 경건한 자세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강다니엘은 점심으로 매운 라면과 짜장 라면 두 개를 섞어 먹으며 먹방을 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고춧가루와 후추까지 넣어 한 끼를 만들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불밖은 위험해’ 강다니엘, 라면 꿀팁 “식초 한 방울” 먹는 모습도 ‘경건’

[서울경제] ‘이불밖은 위험해’ 강다니엘이 음식을 대하는 경건한 자세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강다니엘은 점심으로 매운 라면과 짜장 라면 두 개를 섞어 먹으며 먹방을 했다. 특히 그는 라면을 끓일 때의 꿀팁으로 “식초를 한 방울 넣으면 더 쫄깃해진다”고 밝혔다.

이어 강다니엘은 고춧가루와 후추까지 넣어 한 끼를 만들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식사를 하기 전 수건으로 머리를 완전히 젖히는 모습으로 웃음을전했다.

[사진=MBC ‘이불 밖은 위험해’ 방송 캡처]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