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프리스틴, 'We Like' MV 사흘만에 200만뷰 돌파..흥행 조짐

입력 2017.08.25. 09:39

그룹 프리스틴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속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위 라이크'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프리스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 유튜브 조회수를 합쳐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한 프리스틴은 뮤직비디오 조회수 뿐만 아니라 컴백 전부터 그룹명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모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정지원 기자] 그룹 프리스틴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속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지난 23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위 라이크’의 뮤직비디오는 25일 오전 9시 현재 조회수 2,035,141 뷰를 기록하며 흥행 조짐을 알렸다.
 
‘위 라이크’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프리스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 유튜브 조회수를 합쳐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한 프리스틴은 뮤직비디오 조회수 뿐만 아니라 컴백 전부터 그룹명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모았다. 

또한 네이버TV에서는 지난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인 ‘위 라이크’ 첫 컴백 무대가 조회수 TOP5 안에 들었고, 수록곡 ‘알로하(ALOHA)’ 또한 TOP20 안에 들며 2017 라이징 걸그룹 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처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위 라이크’와 수록곡 ‘알로하’ 무대로 첫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선보인 프리스틴은 한층 더 강력해진 프리스틴만의 ‘파워&프리티(Power&Pretty)’ 무대로 이목을 끌었다. 
 
한편,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의 타이틀곡 ‘위 라이크’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