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위키미키, 데뷔곡 뮤비 200만뷰 돌파 '수퍼루키 탄생'

추영준 입력 2017.08.16. 13:23

데뷔하자마자 가파른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신예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위키미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위키미키의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의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넘었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데뷔하자마자 가파른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신예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위키미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위키미키의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의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넘었다"라고 밝혔다.

위키미키는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공개된 지 하루도 채 안돼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 뷰를 넘긴 것을 시작으로 최근 200만 뷰 또한 가뿐히 넘기며 ‘수퍼루키’로서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위키미키의 틴크러시를 보여주는 컬러풀한 색채감과 톡톡 튀는 스타일로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위키미키만의 색깔이라고 할 수 있는 파워풀한 단체 퍼포먼스로 카리스마를 발산, 반전 매력까지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위키미키의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쳐 힙합 장르의 곡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Hook)은 물론 8명의 멤버들이 곡의 각 구성마다 개성 있는 보컬과 랩 실력이 귀를 사로잡는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