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연예가화제

'이 조합, 실화?'..JYPX에이핑크X헤이즈, 민낯 회동

입력 2017.08.02. 16: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와 헤이즈, 박진영이 한 자리에 뭉쳤다.

사진 속에는 가수 박진영과 헤이즈, 그리고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에이핑크와 헤이즈가 지난달 29일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한 것이 이 자리의 계기가 된 것으로 보인다.

헤이즈는 지난달 26일 타이틀 곡 '널 너무 모르고'를 포함한 새 앨범 '/// (너 먹구름 비)'를 발표했고, 에이핑크는 오는 9월 홍콩, 타이페이, 방콕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지영 인턴기자] 그룹 에이핑크와 헤이즈, 박진영이 한 자리에 뭉쳤다.

2일 오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티피플 그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가수 박진영과 헤이즈, 그리고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한 음식점에서 다같이 셀카를 찍고 있다. 앞서 에이핑크와 헤이즈가 지난달 29일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한 것이 이 자리의 계기가 된 것으로 보인다.

다함께 둘러 앉아 웃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서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전해진다. 특히 화장기가 없는 얼굴에도 변함 없는 에이핑크와 헤이즈의 미모가 돋보인다.

헤이즈는 지난달 26일 타이틀 곡 '널 너무 모르고'를 포함한 새 앨범 '/// (너 먹구름 비)'를 발표했고, 에이핑크는 오는 9월 홍콩, 타이페이, 방콕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jjy@xportsnews.com / 사진=오하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