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데뷔 JBJ' 권현빈,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패션리더 여기있네"

이은솔 입력 2017.07.26. 15:41 수정 2017.07.26. 16:26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자들이 모인 JBJ가 데뷔를 확정해 팬들의 꿈이 현실로 이어졌다.

이에 JBJ 멤버인 권현빈의 일상 사진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권현빈이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JBJ는 지난 6월 종영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아쉽게 탈락한 멤버들로 이뤄진 그룹으로, 방송이 끝난 후에도 팬들이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권현빈.사진l권현빈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자들이 모인 JBJ가 데뷔를 확정해 팬들의 꿈이 현실로 이어졌다. 이에 JBJ 멤버인 권현빈의 일상 사진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권현빈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권현빈이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빨간 볼캡과 초록색 카라티셔츠, 슬랙스 등을 매치해 패션감각을 뽐냈다.

이를 본 팬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누가 모델 아니랄까봐", "패션리더가 여기있네", "JBJ 축하해요~", "현빈이 내통장 다가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BJ는 지난 6월 종영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아쉽게 탈락한 멤버들로 이뤄진 그룹으로, 방송이 끝난 후에도 팬들이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이들은 오는 9월 데뷔를 확정 지었다.

estree@mk.co.kr

포토로 보는 연예